FINECO LTD

FINECO LTD

Nature  Biotechnology  Health &Beauty

천연소재와 실크단백질을 기반으로 화장품, 의료소재를 개발, 생산하는 바이오 벤처기업

화인코㈜는 천연물에 바이오 기술을 결합하여 천연화장품, 웰빙제품, 기능성 생체 재료 등을 개발, 생산하는 R & D 중심의 바이오 벤처회사로서 인간의 건강한 삶을 위해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혁신적인 천연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인코㈜가 현재 추진하고 있는 주요 사업은  새로운 실크 소재를 기반으로 한  천연 스킨 케어 및 헤어 케어 제품을 생산하여, 국내 및 독일, 프랑스, 스위스, 싱가폴 등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실크를 활용한 의료용 소재 및 관련 제품의 개발과, 안전하고 효율 높은 천연 delivery system의 개발, 상업화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OUR MISSION

OUR MISSION

We are always trying to provide safe and innovative products supported by scientific research. ​

항상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화인코(주)는 1999년 설립된 후로 지금까지 첨단 바이오 기술과 천연 자원 특히 실크, 전통 허브 한약재 등을 결합함으로써 과학적인 기술 및 지식을 통해 그 효과가 입증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인류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추구에 조금이라도 기여하고자 노력해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항상 과학적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는 효능이 우수하고 혁신적인 Natural Product을 개발하여 제공함으로써, 건강 및 뷰티 업계의 Natural Product전문 회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과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SILK STORY

SILK STORY


Mysterious Natural Protein - SILK 

New Innovative Silk Microstructure - SILK CRYSTAL

안전하고 신비로운 첨단 바이오 소재 - 실크

신비한 천연 단백질, 실크
실크는 기원전 3,000 년에 중국에서 발견 된 이래 가장 귀중한 천연 섬유입니다. 쾌적한 촉감, 우수한 광택 및 독특한 특성으로 인해 실크는 섬유의 여왕이라고 불리며 신비로운 자연 소재로 여성을 매료 시켰습니다. 실크의 신비한 특성에 대한 이야기는 세대를 거쳐 내려 왔습니다 :
- 실크 공장에서 일하는 여성의 손은 특이하게 매우 부드럽다는 사실.
- 염증 및 알레르기와 같은 피부 문제가 있는 사람들에게 옛날부터 실크내의를 입도록 권장되어 왔으며 실제 많은 개선효과가 있다는 사실. 
- 떡이나 생선 등을 실크 천으로 싸서 보관하면 더 오래도록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는 사실 등의 놀라운 실크에 대한 효능이 오래전부터 전해져 오고 있습니다.

 

실크 과학 - Silk Crystal®
섬유재료로 전통적으로 사용되어 온 실크에 대하여 현대의  많은 과학적인 연구결과 실크는 습기를 조절하는 능력이 우수하고, 높은 항균력을 가지며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 염증 및 여드름을 예방하는 등 독특하고 신비로운 특성을 지니고 있으며, 또한  콜라겐 생성 및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한다는 사실이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실크의 신비로운 특성은 실크의 ‘피브로인 단백질’ 이 가지고 있는 특성이며,  그동안 일반적인 헤어케어제품과 화장품에 사용되어온 ‘세리신' 이나 ‘실크아미노산'과 같이 실크 구조가 분해되어 변형된 형태의 실크소재 (Broken silk) 는 실크가 가지는 원래의 우수한 특성을 더 이상 유지하지 못한다는 특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화인코㈜는 실크 피브로인이 가지는많은 신비한 특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높은 보습능력과 오일 컨트롤 특성, 다양한 응용범위를 가지는 새로운 바이오 소재를 개발하고자 노력한 결과 “실크 크리스탈"이라는 혁신적인 바이오 생체소재를 개발하게 되었으며, 현재 스위스, 독일, 프랑스의 유명 화장품 회사에 수출하고 있으며, 의료용 소재로도 응용 개발되고 있습니다.

BRANDS

  • 라수아
  • 실크크리스탈 플러스
  • 더실크크리스탈
  • 실크허브에센스

독일에서 인증받은 고급천연실크화장품

고급 실크천연화장품, 라수아는 화인코㈜의 실크크리스탈을 주원료로하고 유럽기준의 천연화장품 기준에 따라 선별된 천연원료만을 사용하여 만들어, 독일의 전문기관에서 “All Natural Cosmetics”으로 인증받은 프리미엄 화장품입니다.

2007년부터 독일, 싱가폴, 홍콩을 중심으로 해외에서만 판매를 해왔으며, 싱가폴의 Strait Times에 진정한 천연화장품으로 소개되기도 하였으며, 라수아제품의 처방을 기준으로 유럽시장용으로 만든 Micro Silk브랜드 제품은 독일을 중심으로 한 유럽에서 고급 천연화장품으로 인정 받아, 유명 SPA, Esthetics, Clinics 등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실크 크리스탈을 기반으로 한 All Natural Cosmetic 인 라수아 제품은 자연이 주는 귀중한 성분으로 각종 유해환경인자로 부터 손상 받고 있는 우리의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하고, 아름답게 가꾸어 줍니다. 

제품보기

민감성/트러블피부를 위해 독일과 공동개발한 프리미엄 천연 실크화장품

실크크리스탈 플러스 제품라인은 실크 전문연구회사인 화인코㈜와 독일의 천연화장품 전문회사인 JOYONA International 사가 독일과 한국에서 동일 브랜드로 동시 판매를 목적으로 공동으로 개발 한 프리미엄급 천연 실크 화장품입니다.

실크크리스탈 플러스 제품은 실크 피브로인 단백질에, 베가루론 (버섯에서 추출한 히아루론산), 대마 씨 오일, 브로콜리 새싹 추출물, 알로에 베라 등의 과학적 연구에 기초하여 안전하고 우수한 효과가 입증된  귀한 천연 성분들 만을 결합시켜 만들었습니다.

실크 크리스탈 플러스 랩 제품은 민감한 피부 또는 트러블이 있는 피부의 개선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제품입니다. 화인코㈜가 해외의 Clinics, SPA등에 오랜 기간 천연화장품을 공급하면서 각종 피부트러블을 개선시키는 제품을 개발한 경험을 바탕으로 제조된 제품 라인입니다. 

제품보기

더실크크리스탈 연구소가 개발한 고급 바이오코스메틱 라인

더실크크리스탈 브랜드는 실크크리스탈 연구소가  엄격히 선별한 천연 바이오 소재와 혁신적인 실크크리스탈을 결합하여 오랜기간 연구결과 탄생한 고급 실크 바이오 코스메틱 라인입니다.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실크 피부 과학을 알리기 위해 성분 함량, 성분 검수, 성분 배합을 철저히 검증하여 만들어 지고 있으며, 2016년 론칭된 이후 각종 스킨트러블을 개선시키는 놀라운 효과로 인해 온라인 시장을 중심으로 높게 평가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제품보기

실크단백질과 안전한 허브에센스만을 결합하여 만든 환경친화적인 천연화장품

실크허브에센스 화장품은 화인코만의 독창적인 바이오 소재인 실크크리스탈과 석유화학 유래 원료가 함유되지 않은 귀한 허브 에센스만을 결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특히 비타민C, 셀레니움과 같은 항산화성분과 손상된 피부세포의 빠른 재생을 도와주는 설포라판 성분이 풍부한 브로콜리 새싹 추출물을 주요성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크허브에센스 제품은 꼭 필요한 유효 성분만을 사용하고 환경 친화적인 패키지를 사용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페이스, 바디, 헤어케어를 할수 있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천연 화장품으로서,  국제기준인 ISO14001, 9001 시스템에서 인증받아 안전하고 클린한 환경에서 제조되고 있습니다.

- 안전한 천연성분으로 제조
- 환경 친화적인 제품
- 포장보다 품질 우선주의
- 동물실험 배제
- 합리적인 가격

제품보기

GLOBAL NETWORK

화인코㈜는 연구 개발, 생산 및 마케팅 분야에 있어 유럽, 아시아 등의 여러 국가의 전문회사와 전략적 협력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상호 시너지 효과를 통하여 동반 성장하는 진정한 파트너쉽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화인코㈜는 지속적으로 글로벌 파트너를 찾고, 상호 협력 사업을 발굴합니다.  

CONTACT

Contact information

ADDRESS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북로 61-10 강원테크노파크 생물산업단지내 201호

PHONE : 033-241-2307 FAX : 033-241-2309

EMAIL : fineco@fineco.net